사람과뉴스 전재은 기자 | 프랑크푸르트, 독일 2025년 6월 29일 -- 다혼(DAHON)의 창립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비드 혼(David Hon) 박사가 이끄는 다혼이 유로바이크 2025(EUROBIKE 2025)에서 혁신적인 신제품 라인업과 전체 제품 라인의 성능을 높여주는 자사의 독점 DAHON-V 자전거 기술을 기반으로 한 '다혼 2.0' 캠페인으로 큰 주목을 받았다. 이 인상적인 제품 라인업은 자이언트(Giant)와 골든 휠 그룹(Golden Wheel Group)의 임원진 및 다혼의 유럽 유통 파트너 등 주요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글로벌 사이클링 네트워크(GCN) 테크를 비롯한 주요 자전거 전문 미디어도 신제품 발표 보도를 위해 행사에 참석했다. 신제품 하이라이트 K-Feather – 초경량 전기자전거 초경량 디자인으로 무게가 12kg에 불과한 K-Feather는 숨겨진 고밀도 배터리와 토크 센서를 통합해 최대 40km의 지능형 파워 출력을 제공한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도시 통근자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기술과 미학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칭다오, 중국 2025년 6월 25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FIFA Club World Cup 2025™) 기간 동안 자사의 플래그십 디스플레이 혁신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스포츠, 게임, 홈 엔터테인먼트를 아우르며 즐거운 순간을 만끽(Own the Moment)하도록 제안하고 있다. 100인치 ULED MiniLED U7 시리즈 TV로 경기를 지켜본다고 상상해 보자. 모든 슛, 세이브, 세리머니가 모두 살아 숨 쉬듯 생생하게 펼쳐진다. 마치 직접 경기장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설계된 U7의 Mini-LED PRO 기술은 뛰어난 명암비와 밝기를 구현하며, Quantum Dot Color 및 Pantone Validated Color가 사실감 넘치는 색감과 깊이를 전달한다. 165Hz 게임 모드 울트라, 2.1.2 멀티 채널 서라운드, Dolby Atmos까지 갖춘 이 제품은 이미 단순한 TV를 넘어섰다. 라이브 경기를 즐기든, 경기 후 영화를 감상하든, 모든 순간을 현장의 맨 앞줄에서
사람과뉴스 전재은 기자 | 청두, 중국 2025년 6월 22일 -- 6월 20일, '글로벌 커넥티비티ž산업 교류' 인터내셔널 스포츠 산업 살롱('Global ConnectivityžIndustrial Interaction' International Sports Industry Salon)이 홍콩에서 개최됐다. 이 행사는 내셔널 비즈니스 데일리(National Business Daily) 주최, NBD 싱크탱크 홍콩 센터(NBD Think Tank Hong Kong Center) 주관, 청두 스포츠 연맹(Chengdu Sports Federation), 홍콩 커머셜 데일리(Hong Kong Commercial Daily), COJOY 등이 후원했다. 홍콩과 청두 스포츠 분야의 기업 대표, 전문가, 업계 선도 인물 등 50여 명이 참석해, 스포츠 산업이 도시 개발을 촉진하고 지역 간 협력을 강화하는 방법 등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런 버든(Darren Burden) 홍콩 카이탁 스포츠 파크 (Kai Tak Sports Park)의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홍콩 최대 규모의 스포츠 인프라 프로젝트인 카이탁 스포츠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칭다오, 중국 2025년 6월 19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2025 FIFA 클럽 월드컵™(FIFA Club World Cup 2025™)' 공식 파트너로서 VIDAA OS가 탑재된 TV를 통해 전 세계 사용자에게 이번 경기 생중계를 무료로 시청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사용자는 VIDAA 홈 화면의 전용 캠페인 페이지에서 영국의 글로벌 스포츠 스트리밍 플랫폼 DAZN과 협력해 제공하는 2025 FIFA 클럽 월드컵™의 전 경기를 무료로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팬들은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등록만 하면 결제하지 않아도 하이센스와 도시바(Toshiba) 스마트 TV로 전 세계 대부분의 시장에서 이용 가능한 DAZN 앱을 통해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 생중계 외에도 실시간 경기 데이터, 인터랙티브한 예측 게임, 팀 순위, 일정 등을 제공하여 팬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더 큰 몰입감을 느끼며 흥미롭게 시청할 수 있게 해준다. VIDAA 시스템이 탑재된 전 세계 하이센스와 도시바 스마트 TV 사용자들은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칭다오, 중국 2025년 6월 17일 -- 글로벌 가전 및 생활가전 분야의 선도 브랜드인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 경기장에 대담하게 내건 'HISENSE 100" TV, GLOBAL No.1' 메시지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 기술 분야에서 하이센스의 선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것이다. 시장조사기관 옴디아(Omdia)의 2025년 1분기 데이터에 따르면, 하이센스는 100인치 이상 TV(56.7%)와 MiniLED TV(29.3%)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하이센스는 2023년, 2024년, 2025년 1분기에 걸쳐 100인치 이상 TV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선두를 유지해 왔으며, 백라이트 및 영상 기술의 지속적인 혁신에 힘입어 MiniLED 분야에서도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100인치 이상 TV 및 MiniLED TV 부문에서 하이센스의 리더십을 더욱 강화하는 ULED MiniLED U7 시리즈는 스포츠 및 게임 애호가를 위해 설계됐다. 이 시리즈는 Mini-LED PRO 기술을 탑재해
로마, 2025년 6월 12일 -- 기대감이 점점 고조되는 가운데 수상자 이름이 공개되자 그들을 둘러싼 이야기가 구체적으로 드러나고 있다. 11일 페어플레이 메나리니 재단(Fair Play Menarini Foundation)은 이탈리아 국가 올림픽 위원회 명예의 전당(Hall of Honour of the Italian National Olympic Committee)에서 열린 공식 발표회에서 제29회 페어플레이상 수상자로 선정된 국내외 스포츠 전설들의 이름을 발표했다. 이 상 수상식은 7월 2일과 3일 이틀간 이탈리아 플로렌스와 피에졸레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선정된 이 챔피언들은 윤리, 충성심, 존중의 가치를 상징하며, 페어플레이 메나리니 재단과 함께 젊은 세대의 성장을 이끌어주는 스포츠의 중요한 가치를 홍보할 예정이다. 지오반니 말라고 ( Giovanni Malagò) 이탈리아 올림픽 위원회(CONI)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페어플레이는 스포츠와 삶 모두에서 필수적인 원칙으로, 우리가 더 나은 사회를 건설하고 더 젊은
사람과뉴스 전재은 기자 | 파리 2025년 6월 7일 -- 2025년 롤랑가로스(프랑스 오픈)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파리의 상징적인 클레이 코트가 그랜드 슬램 특유의 강렬함과 우아함으로 다시 한번 활기를 띠고 있다. 이 권위 있는 테니스 대회에서 2023년에 시작된 하이얼(Haier)과 롤랑가로스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올해로 3주년을 맞이했다. 이 지속적인 협력은 우수성, 혁신 및 탄력성에 대한 공동의 약속을 반영하며, 이는 클레이 코트와 하이얼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로벌 비전 전반에 걸쳐 공명하는 가치다. 힘과 우아함의 조형: 우수성을 향한 공동의 여정 모든 그랜드 슬램 토너먼트가 선수의 투지와 기술을 테스트하지만, 롤랑가로스의 차별성은 바로 클레이 코트에 필요한 기교, 탄력성, 지구력이다. 마찬가지로 하이얼의 글로벌 브랜드 구축 여정은 1990년에 시작된 이래 스포츠와 비즈니스에 공통으로 요구되는 인내와 장기적 비전을 바탕으로 25년간 흔들림 없는 헌신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재정적 자립을 달성할 수 있었다. 롤랑가로스는 인내의 가치를 넘어 세계적 명성과 세련된 표준의 등대 역
말레, 몰디브 2025년 6월 7일 -- 올여름 몰디브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Grand Park Kodhipparu) 리조트가 특별한 '가족 여름휴가 패키지(Family Summer Getaway Package)'를 선보인다. 일상에서 벗어나 열대의 럭셔리한 매력으로 가득한 세계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기회로 가족들을 초대한다. 리조트가 마련한 이번 패키지는 인도양의 순수한 자연미를 배경으로 휴식, 즐거움,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 조화를 이루는 목가적인 여행을 약속한다. 이 패키지는 2025년 9월 30일까지만 예약이 가능하다. 이 한정된 기간에만 제공되는 패키지는 몰디브에서 완벽하고 몰입감 있는 가족 휴가를 원하는 가족들을 위해 세심하게 설계됐다. 3박의 짧은 휴가부터 최대 30박의 장기 섬 체류까지,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는 모든 순간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줄 것을 약속한다. 벨라나 국제공항(Velana International Airport)에서 쾌속정으로 20분 거리에 위치한 그랜드 파크 코디파루는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우아한 디자인, 평화로운 분위기, 직관적인 서비스로 유명하다. '가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택시 기사 10명 중 9명은 자신을 축구팬으로 여기지만, 91%는 축구 경기가 진행 중일 때 경기를 보고 싶어도 일을 선택해야 하는 처지 조사 결과 택시 기사가 좋아하는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운행을 포기할 때마다 200파운드가 넘는 손실을 감당하는 것으로 나타나 칼스버그, 택시 기사들에게 보답하고자 잊지 못할 특별한 승차 경험 선물하며 야간 운행을 중단할 수 있는 시간 마련 깜짝 장소에 도착한 택시 기사들, 전혀 예상치 못한 환대를 받으며 UEFA 네이션스 리그 결선 토너먼트 2025의 독일 vs 포르투갈 경기를 다른 택시 기사들과 함께 관람하는 진정한 축구팬으로서 특별한 경험 즐기고, 칼스버그는 기사들이 손해보지 않도록 운행 수입 전액 보전해줘 코펜하겐, 덴마크, 2025년 6월 6일 -- 축구를 좋아하는 택시 기사들이 평범한 호출인 줄 알고 승객을 태우러 갔다가 도착하자마자 깜짝 놀랄 만한 일을 겪었다. 칼스버그(Carlsberg)로부터 UEFA 네이션스 리그 결선 토너먼트™ 2025(UEFA Nations League Finals™ 2025) 준결승 1차전 '독일 대 포르투갈' 경기
-- 펩시코, 포뮬러 1과 전 세계 공식 파트너십 체결 통해 스팅 에너지®, 게토레이®, 도리토스®를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에 선보여 퍼체이스, 뉴욕주, 2025년 6월 5일 -- 펩시코(PepsiCo)는 포뮬러 1(Formula 1®)과 획기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2025년부터 시작해 다년간 이어질 이 파트너십 체결로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스포츠와 펩시코의 3대 핵심 브랜드인 스팅 에너지(Sting Energy), 게토레이(Gatorade), 도리토스(Doritos)가 하나로 연결됐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엄청난 에너지가 넘쳐나는 포뮬러 1의 흥분과 전 세계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창조하려는 펩시코의 열정이 합쳐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각 브랜드는 더욱 생동감 있는 모습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 포뮬러 1은 전 세계 누적 시청자 수가 16억 명에 이르고 활성 팬도 8억 2600만 명이나 되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펩시코는 레이싱 일정표에 포함된 21개 국가에서는 물론이고 방송을 통해 200개 이상의 지역에서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강력한 플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