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문해력5로 ChatGPT 프롬프트 활용기술 마스터하기 - 읽고 쓰는 능력 5: ChatGPT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는 열쇠 - 메타버스에서 ChatGPT로: 읽고 쓰는 능력이 중요한 이유 - ChatGPT와 문해력(Literacy)5: 즉각적인 학습을 위한 완벽한 조합 심재천 메타버스 전문기자 2023-03-10 07:13:47

문해력(Literacy)5가 ChatGPT를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



사람과뉴스=전재은 기자=불과 몇 달 전만 해도 메타버스는 모든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는 유행어였다. 

ChatGPT가 등장하기 전까지 혁신과 영향력 면에서 그 어떤 것도 경쟁할 수 없을 것 같았다. 

오프라인 및 온라인 이벤트가 도처에 퍼지면서 ChatGPT가 이제 관심의 중심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러나  그것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정말로 배울 수 있을까? 

대답은 당연히 '그렇다'이지만 우리가 강력한 문해력을 가지고 있을 때만 가능하다. 

그것이 바로 Literacy 5가 필요한 이유다.라고 한다. 


15년 연구 개발은 ChatGPT에서 즉각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데 중요한 모든 읽기, 질문, 쓰기, 토론 및 말하기를 위한 포괄적인 시스템에서 절정에 달했다. 

이러한 기술이 없으면 신속한 기술은 ChatGPT의 100% 및 200% 잠재력을 모두 제공할 수 없다. 


수많은 문제집과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기업과 학교에서 강의와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프롬프트 질문 기술에 대한 곧 출판물을 통해 우리의 접근 방식을 선보이고 사람들이 ChatGPT의 잠재력을 최대한 실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심재천 대표는 챗GPT 관련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은 기업, 기관, 단체, 대학, 초,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설계.개발되었으며 전문 강사 양성도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심재천 대표는10년 이상의 연구 개발을 통해 우리는 세계와 맞설 준비가 되어 있으며 ChatGPT가 초음속으로 우리의 노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힘주어 말한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