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세계유일의 독창적인 전기에너지절감 선도업체 - 세이브일렉트릭(주) 사업설명회 개최 전력 절감장치 개발로 절전 효율극대화 가정용 30%절감 오치훈 편집국장 2021-06-04 11:16:20

[사람과뉴스=서울=오치훈 기자] (주)세이브일렉트릭(대표 박희준)은 4일 오전 10시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세이브일렉트릭(주)는 고효율의 소비전력 절감과 안정된 전력을 공급하는 전력절감장치를 개발한 회사다.

 세이브 일렉트릭에서 공급하는 전력절감장치는 오랜 기간의 현장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최첨단 제품이다. 세이브 일렉트릭에 따르면 자사의 전력절감장치는 잉여전력 차단 및 효율 향상으로 사용전력의 10~13%까지 절감이 되며 가정용의 경우 누진세로 인해 최대 30%까지 절감시킬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한 세이브일렉트릭에서는 전력절감장치로 인해 전기요금으로 15%이상 절감이 된다고 밝히고 있고, 절전효율을 극대화하여 소비전력을 절감시켜 경제적이고 안정적인 전력을 공급하며 더불어 전기 제품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경제성이 뛰어난 혁신적인 장치임을 자부하고 있다.

 세이브 일렉트릭은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을 개발하여 국가 에너지 산업발전과 더불어 범국민적인 에너지 절약사업에 동참하여 기업과 정부, 가정에 고효율의 전력절감과 더불어 자원과 온실가스 절감에 기여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