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크리에이티브 패션 디렉터 올리비에 루스테잉과 마스터 블렌더 엠마 워커 박사,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The Couture Blend 공개, The Couture Blend는 창의적 진화에 대한 강렬한 헌사이자 전통과 아방가르드 디자인의 대담한 융합 런던, 2025년 10월 3일 -- 조니워커 볼트(Johnnie Walker Vault)와 올리비에 루스테잉(Olivier Rousteing)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The Couture Blend가 3일 출시된다. 이 신제품 스카치위스키는 개인적 성장, 두려움 없는 예술성, 창의적 긴장감에 대한 오마주다. 에든버러 프린스 스트리트(Princes Street) 아래 깊숙이 숨겨진 창의적인 '아틀리에' 조니워커 볼트에서 탄생한 The Couture Blend는 조니워커 볼트 럭셔리 플랫폼의 첫 번째 에디션 Couture Expression의 성공에 이어 선보이는 제품이다. 올해 초 블렌딩의 예술을 보여주기 위해 출범한 조니워커 볼트는 맞춤형 블렌드와 럭셔리한 경험, 그리고 문화 아이콘과의 협업을 하나의 비전 아래 아우르는
브랜드의 전 세계 인지도를 높이려는 다각적 국제 마케팅 차원에서 세계적인 축구 스타이자 가정적인 남자와 손잡았다. 세인트루이스 , 2025년 10월 3일 -- 배터리 및 조명 제품 분야의 내로라하는 브랜드인 에버레디(EVEREADY®)가 잉글랜드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주장이자 바이에른 뮌헨의 스트라이커 해리 케인(Harry Kane)을 세계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에버레디는 가정의 조명, 손전등이나 휴대용 조명, 배터리가 사용되는 장난감이나 전자기기 등 가족의 일상에 필수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로 사람들의 신뢰를 받는 브랜드이다. 전 세계 많은 지역에서 널리 알려지고 호평받는 브랜드인 에버레디는 해리 케인과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다는 말과 함께, 이를 계기로 경제적인 배터리를 전 세계에 더 널리 보급하는 데 전력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다년 계약을 맺은 해리 케인은 소셜 미디어, 디지털 채널, 전자상거래, 옥외 광고, 매장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접점을 통해 에버레디의 다각적 국제 마케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된다. 에너자이저 홀딩스(Energiz
사람과뉴스 전재은 기자 |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2025년 9월 30일 -- 선웨이 대학교가 유엔(UN)과의 제휴로 2015년 유엔의 17가지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 출범 10주년을 기념하는 Rock the Goals 2025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유엔, 유니세프(UNICEF), 유럽연합, 세계보건기구(WHO)의 저명한 인사들과 전 세계 대사를 비롯해 약 1,500명의 학생, 교직원, 내빈이 참석했다. 말레이시아 MIX 라디오 방송국의 유명 라디오 진행자인 RD가 사회를 맡은 이날 밤의 행사에는 대부분 고기능 자폐증 진단을 받은 사람들로 구성된 말레이시아 밴드이자 희망의 상징인 Zimi'J와 여러 차례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가수 Uriah See를 비롯한 말레이시아 인기 가수들이 전율을 불러일으키는 공연으로 무대를 예열한 데 이어, 유명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DJ Blink가 에너지 넘치는 음악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면서 모든 관중을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었다. 이날 밤의 백미는 펑크 록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되어 패션이 포용성과 지속가능성을 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