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립 50주년 기념 위해 제작한 상징적인 19 DEGREE 금장 제품 250점 한정 공개 뉴욕, 2025년 4월 25일 --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유 번호가 매겨진 금장 케이스와 액세서리를 한정판 캡슐 컬렉션으로 선보인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빅터 산즈(Victor Sanz)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정말 특별한 무언가를 하고 싶었다. 우리 브랜드를 상징하는 19 DEGREE 디자인에 대담한 메탈릭 골드 컬러를 입히는 것보다 더 멋지게 이날을 기념하는 방법은 없었다. 이 초한정판 컬렉션은 우리가 걸어온 여정, 즉 디자인과 장인 정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 50년을 축하하고, 우리가 나아갈 방향을 기념한다. 혁신, 스타일, 축하의 의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작품이다." 이 한정판 컬렉션은 투미를 대표하는 19 DEGREE 알루미늄 컬렉션의 4가지 모델인 서류 가방(Briefcase), 국제선 기내용 가방(International Carry-On), 여행용 시계 케이스(Watch Travel Case), 미노디에르(Minaud
사람과뉴스 전재은 기자 | 출시 트레일러 및 게임 세부 정보 공개 로스앤젤레스 , 2025년 4월 25일 -- 원작 만화와 애니메이션이 모두 큰 성공을 거둔 '괴수 8호(Kaiju No. 8)'가 이제 스마트폰과 PC용 신규 괴수 사냥 전투 RPG인 '괴수 8호 더 게임(Kaiju No. 8 THE GAME)'으로 세계관을 확장한다. 아카츠키 게임즈(Akatsuki Games), 토호(TOHO), 프로덕션 I.G.(Production I.G.)가 공동 제작한 이 게임은 마츠모토 나오야(Naoya Matsumoto)의 베스트셀러 시리즈의 폭발적인 세계관으로 플레이어를 흠뻑 빠뜨린다. 현재 전체 예고편과 주요 게임 정보가 공개되면서 글로벌 사전 등록이 진행 중(중국 본토 제외)이다. 일본에서 1800만 부 이상 판매되고 전 세계에 두꺼운 팬층을 보유한 '괴수 8호'는 최근 몇 년간 가장 큰 찬사를 받은 시리즈에 속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원작의 거대한 스케일과 강렬함을 현실로 재현했다. 따라서 플레이어들은 가슴이 터질 듯한 원작의 액션을 충실히 재현한, 빠르게 펼쳐지는 영화 같은 전투에 뛰어들어 거대한 괴수와 맞서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친환경 모빌리티와 생태 복원을 결합한 선도적 지속가능성 프로그램, 저탄소 혁신 리더십 재확인 정저우, 중국 2025년 4월 25일 -- 아시아의 상용차 제조업체인 위통 버스(Yutong Bus, 이하 '위통', SHA: 600066)가 2025년 세계 지구의 날(World Earth Day) 기념행사에서 '넷 제로 포레스트(Net Zero Forest)' 이니셔티브의 획기적인 성과를 공개했다.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 전략 및 ESG 중심의 기업 사회적 책임(CSR) 프레임워크의 일환으로, 위통은 전 세계에 신규로 운행되는 자사 버스 한 대당 나무 한 그루를 심겠다는 약속을 밝혔다. 이를 통해 상업적 성공과 환경 보호를 실질적으로 연결 짓는 모델을 구축했다. 2024년 중국, 칠레, 영국 등 여러 지역에서 36000그루 이상의 나무를 식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5년에는 조림 노력을 47000그루까지 확대하고 10년 장기 로드맵을 통해 전 세계로 확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넷 제로 포레스트' 이니셔티브는 전략적 조림을 통해 생태계를 복원하는 동시에 무공해 버스 도입을 가속화하는 이중 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