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베를린 2025년 9월 5일 -- 글로벌 소비자 가전 및 생활가전 선도 기업 하이센스(Hisense)가 IFA 2025에서 'AI Your Life'를 주제로 한 AI 기반 혁신 제품 전 라인업을 공개한다. 몰입형 엔터테인먼트와 시네마급 경험부터 직관적인 스마트 홈 라이프와 기후 스마트 웰빙에 이르기까지, AI가 모든 시나리오를 개인화된 인터랙티브 경험으로 매끄럽게 변환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AI Your Vision: 모든 장면이 생생하게 살아나는 순간 하이센스는 몰입형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최첨단 디스플레이 기술을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RGB-MiniLED TV 116인치 UX는 8000니트에 달하는 최고 밝기와 함께 깊은 블랙 표현력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을 제공해, 영화 감상이나 스포츠 경기 시청 등 세부 묘사가 중요한 장면에서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RGB-MiniLED 기술의 원조로서, 하이센스는 적•녹•청(RGB) 미니 LED의 정밀 제어 기술을 통해 실제와 같은 선명도를 구현하는 과정을 시연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MicroLED 디스플레이, AI TV, AI 기반 사운드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창사, 중국 2025년 9월 5일 -- 줌라이언 중공업 과학기술 유한공사(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이하 "줌라이언", 1157.HK)이 2025년 상반기 실적을 발표했다. 결과는 매출 증가. 매출은 전년 대비 1.3% 증가한 248억 5,500만 위안을 기록했다. 해외 매출은 2025년 상반기에도 전체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해외 성장과 혁신 모멘텀이 여전히 강력함을 보여주었다. 엔드투엔드, 디지털화, 현지화 전략으로 글로벌 시장과 신흥 산업에서 획기적인 성과가 나왔다. 또한 중간 배당을 발표하며 "가치와 성장을 지향하는" 기업이라는 입지도 더욱 공고해졌다. 줌라이언의 해외 매출은 2025년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15% 증가한 138억 1,500만 위안을 기록했고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55.6%로 견조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제품은 170여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아프리카, 중동, 호주, 동아시아, 동남아시아, 남미에서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1급 허브 30여 곳, 2급 허브와 3급
사람과뉴스 안근학 기자 | 도쿄 2025년 9월 5일 -- 일본을 대표하는 패션 기업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NITED ARROWS)는 9월 공식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많은 기대 속에 선보이는 이번 스토어는 그동안 일본 사이트를 통해서만 접할 수 있었던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철학을 해외 고객에게도 제공하며, 완전한 현지화와 편리한 쇼핑 환경을 지원할 예정이다. 공식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 https://united-arrows-global.com/ 1989년 창립 이래 일본 패션의 정수를 담아온 유나이티드 애로우즈는 글로벌 스토어 오픈을 통해 세계 무대에 첫 발을 내디뎠다. 이번 출점은 브랜드 철학인 '품격 있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문화의 창조'를 전 세계 고객과 공유하는 중요한 이정표이다. 유나이티드 애로우즈는 서양의 세련된 미적 감각과 일본의 섬세한 감성을 결합한 '리얼 클로즈(real clothes)'를 제안하며, 시대를 초월한 가치 있는 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영국과 이탈리아식 맞춤 정장부터 트렌디한 디자이너 브랜드, 아메리칸 캐주얼 웨어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의 삶에 영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