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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9.19 (금)

CisionOne, 향상된 인스턴트 인사이트와 소셜 인텔리전스 추가로 AI 기반 플랫폼 확장

 

혁신적 업그레이드로 전통 미디어, 소셜, 보도자료 배포를 통합—PR팀이 더 빠르고 스마트하게 정보의 소음을 뚫고 대응하며, 성과를 입증할 수 있도록 지원

 

시카고, 2025년 9월 19일 -- 소비자 및 미디어 인텔리전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씨전(Cision)이 자사 CisionOne 플랫폼에 두 가지 주요 업그레이드를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향상된 인스턴트 인사이트 대시보드확장된 CisionOne 소셜 인텔리전스를 포함한다. 이를 통해 PR팀은 대화를 모니터링하고, 평판을 관리하며, 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성과를 입증하는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수행할 수 있는 통합 AI 솔루션을 제공받게 된다.

 

 

수년 동안 PR팀은 단편적인 도구, 고립된 데이터, 커뮤니케이터가 아닌 마케터에 맞춰 구축된 플랫폼으로 어려움을 겪었다. 그 결과 소셜, 기존 미디어 및 보도자료 배포에 대한 단절된 시각, 느린 위기 대응 속도, ROI 입증의 지속적인 문제들이 발생했다.

 

업계 유일의 엔드투엔드 AI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CisionOne은 다음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직접 해결한다.

 

  • 고급 필터링 및 맞춤화 강력한 필터를 즉시 적용하고, 유연한 옵션으로 대시보드를 맞춤 설정해 가장 중요한 보도 범위를 신속히 파악
  • 세분화된 분석 – 차트와 지표를 깊이 분석하여 수치 이면의 스토리 발견
  • 인사이트 허브 – 미디어 커버리지를 한 곳에서 구축, 정리, 공유하여 협업 효율 극대화
  • 공유 가능한 대화형 대시보드 – CisionOne 계정이 없는 이해관계자도 대시보드를 통해 원활히 협업 가능
  • 기존 미디어, 소셜, 배포를 한눈에 – 기존 미디어 보도, 소셜 대화, 보도자료 성과를 하나의 대시보드에 통합하여 실시간으로 정보 제공
  • 향상된 소셜 기능 – 인스타그램과 링크드인과의 새로운 통합(틱톡 API는 곧 추가 예정)은 물론, 청취, 발행, 참여를 위한 더욱 심층적인 워크플로우 제공

 

짐 닥스너(Jim Daxner) 시전 최고제품책임자(CPO)는 "PR팀은 위기관리부터 언론에 의한 미디어 보도의 진정한 가치를 측정하는 것까지 마케팅 중심의 도구로는 해결할 수 없는 고유한 과제를 안고 있다"며 "이번 AI 기반 혁신을 통해 기존 미디어, 소셜 인텔리전스, 보도자료 배포를 하나로 통합한 유일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성과를 입증하며, 실시간으로 평판을 보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로써 CisionOne은 소셜 인텔리전스, 기존 미디어 인사이트, 언론인 홍보 및 배포 기능이 하나로 결합된 유일한 엔드투엔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차별화됐다. 이를 통해 워크플로를 간소화하고 더 스마트하며 영향력 있는 전략 수립이 가능해졌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cision.com/lp/next-level-pr-strateg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전 소개

 

시전은 소비자와 미디어 정보, 참여,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PR 및 기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이 지금과 같은 데이터 중심의 현대 사회에서 성공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고도의 전문성과 독보적 데이터 파트너십 및 CisionOne, Brandwatch, PR Newswire 등이 제공하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각종 제품을 무기로 포춘 500대 기업의 84%를 포함해 7만 5000여 기업과 조직의 대고객 홍보와 브랜드 가치 제고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연락처 정보:
언론 문의
시전 홍보부
CisionPR@cisi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