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미래 역량을 갖춘 부여교육, 2021 부여학부모지원사업 설명회 및 학부모협의회 구성 신임 학부모협의회장 이수진 당선인 “학부모와 동행하는 행복한 부여교육”위해 노력할 것 채슬기 미래교육전문기자 2021-04-12 14:34:57

2021학년도 부여학부모협의회 단체사진

[사람과뉴스=충남=채슬기 기자] 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이홍주)는 4월 8일(목)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 중, 고 학부모회장 및 임원 50명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부여학부모지원사업 설명회 및 부여학부모협의회]를 구성했다.

 부여학부모협의회는 코로나19 상황에도 2020년 한 해 동안 진행되었던 학부모교육 및 참여형 연수, 단위학교 지원사업,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사랑의 장학금 전달, 굿뜨래 밤경단 만들기 세트 50개 전달 등 다채로운 사업으로 학부모 자녀교육 역량강화를 위해 노력했다.

 2020년도 구성되어 다양한 활동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던 부여학부모회는 2021년 새로운 임원진 구성과 사업논의, 앞으로의 역할과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의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개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하게 실시했다.

 신임 학부모협의회장 이수진 당선인은(부여정보고등학교)은 작년 학부모협의회 회장에 이어 올해도 연임에 성공하며 부여교육의 발전을 위한 힘찬 포부를 밝혔다.

 당선소감을 묻는 인터뷰에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행복한 부여교육을 위해 늘 노력하는 부여학부모협의회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하는 부여학부모회가 되겠다” 고 말했다.

 2021년 부여교육은 지역특화교육과 환경생태 교육을 중점적으로 ‘학부모 학습공동체 지원’과 ‘학부모 자녀 교육지원’을 적극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부여학부모협의회 이수진 회장 당선 후 소감을 말하는 모습

사람과뉴스=채슬기 기자=pnn8585@naver.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