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평택시학원연합회 정기총회 및 이소윤 이임, 고윤옥 제4대회장 취임식 고현경 곽유미 원장 축하 공연 평택시학원연합회 이·취임식 빛내 이소윤 이임회장, 고윤옥 정원석 이순재 지역회장에게 공로패 고윤옥 신임회장,학원인의 진정한 통합과 권익위해 노력할터 송진철 기자 2021-03-31 15:32:00

( 왼쪽순 안근학 평택시학원연합 초대회장. 정장선 평택시장.  고윤옥 취임회장. 이소윤 이임회장. 한태진 경기도학원안전공제회 이사장 . 김승겸 평택시의원)


사람과뉴스=평택시=송진철 기자= 평택시학원연합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이 3월 30일 오전 10시 관내 우드팜스토리에서 개최되었다.


축사는 정장선 평택시장., 김일희 경기도학원연합회장. 한태진 경기도학원안전공제회 이사장. 안근학 평택시학원연합회 1대 회장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가 내, 외빈은 김승겸 평택시의원. 김형겸 평택시장애인체육회 수석부회장. 임태영 경기도학원연합회 수석부회장. 권태식 총무이사. 평택시학원연합회 정원석 북부지역 회장과 박병근 북부지역 신임회장, 박용철 북부수석부회장,. 이순재 서부지역 회장.등이 참석했다.


이임하는 이소윤 회장은 지난 임기 동안 각 지역을 위해 헌신한 남부지역 고윤옥 신임회장, 정원석 북부지역 회장, 이순재 서부지역 회장 에게 공로패를 수여하며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2020년 코로 19 감염 발생 상황으로 인해 관내 23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회 협의회에 연계하여 학원들의 방역에 적극적으로 봉사해 주신 조용찬 전 평택시 주민자치위원회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새로 취임하는 고윤옥 신임회장은 코로나 19로 많은 분을 초청 못 해 드린 점 죄송하고 이해 부탁드린다. 진정한 통합을 위해 헌신하겠으며 새로운 모습으로 학원 인의 권익과 난관을 헤쳐 나갈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고현경 곽유미 원장님의 축하 공연으로 평택시학원연합회 제3대.4대 이·취임식 행사는 더욱 더 빛났다.이날 행사는 실시간 생중계로 실시 했으며, 코로나19 방역을 철저히 지키며 차분한 가운데 이,취임식 행사를 마쳤다.

사람과뉴스=평택시=송진철 기자 기사제보 pnn7117@naver.com

포토뉴스